본문 바로가기

라이프/job

1인 기업가를 위한 네이버 까페 '비즈니스 살롱' 온라인 송년회 후기

어젯밤 9시부터 '줌'으로 온라인 송년회를 하였습니다.

 

비즈니스 살롱 카페는 무슨 카페인 가요?

 

네이버 카페에 있는 '비즈니스 살롱'은 1인 기업가를 꿈꾸는 회원분께 월급쟁이에서 1인 기업가로, 취업준비생에서 1인 기업가로, 주부에서 1인 기업가로 발돋움하여 생존할 수 있도록 제휴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해외구매대행, 정부지원금 등의 노하우를 제공해주는 카페입니다.

 

비즈니스 살롱 카페 주인장은 어떤 분이신가요?

 

'비즈니스 살롱'이라는 네이버 카페 장이신 강스님이 진행을 하셨는데요~

강스님은 마케터이십니다. ^^

2019년에 11억을 버셨다네요~~~ 깜놀..ㅎㅎ 

11억은 아마도 블로그, 제휴마케팅, 페이스 북 등등의 온라인 마케팅 수익이신 거 같아요. 

강스님의 포부는 10만 마케터를 양성하는 것이라서 에드센스 무료 강의, 제휴마케팅 유료 강의 등 여러 강의를 하고 회원분들이 1인 기업가로 성장하는 것을 도와주고 계십니다.

마케팅 시장을 더 키워보려고 시작하셨다고 하네요. ^^

 

온라인 송년회에서도 강의를~~

 

저는 며칠 전에 제휴마케팅 강의를 신청하였는데요, 온라인 송년회에서도 제휴마케팅에 관한 강의를 1시간 정도 해 주셨어요. 그 강의를 보니 제가 딱 원하는 강의였어요.ㅎㅎ 아웃도어를 팔 때 상품을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 정확한 데이터와 함께 설명을 해 주셨고요~ 글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직접 보여주셨어요. ^^ 너무나 구체적인 강의 좋았습니다. ^^

 

강의가 끝나고 질문들이 이어졌어요~ 어제 67명인가 하는 분들이 들어오셨는데 그 분들 질문에 하나하나 답을 다 해주셨어요. 

어제 질문과 답변을 보면서 제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에 대한 힌트도 얻을 수 있어서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ㅎ

예를 들자면, 네이버 블로그는 전문성 있는 글을 좋아한다. 혹은 제휴마케팅을 하려면 잡블로그가 더 유용하다. 등등.ㅎㅎ

 

강의가 끝나고~~

 

강의가 끝나고 본격적인 송년회가 이어졌어요. ㅎ

강스님께서 노래를 한곡 하시고. ㅎㅎ 문제를 내셨어요~ 회원님들이 맞추시고요~ 재미있어 보였지만 전 시간이 늦어서 나왔습니다.

선물도 많이 준비하셨다고 하네요. ^^

 

1인 기업가를 꿈꾸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