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job

블로그를 어떻게 써야 할지 감을 잡은 강의 후기(비즈니스 살롱 까페)

benchma.tistory.com/9

1인 기업가를 위한 네이버 까페 '비즈니스 살롱' 온라인 송년회 후기

어젯밤 9시부터 '줌'으로 온라인 송년회를 하였습니다. 비즈니스 살롱 카페는 무슨 카페인 가요? 네이버 카페에 있는 '비즈니스 살롱'은 1인 기업가를 꿈꾸는 회원분께 월급쟁이에서 1인 기업가

benchma.tistory.com

어제 들은 강의는 블로그와 제휴 마케팅에 관한 것이었어요. 강스님의 계속되는 수익 인증 ㅎㅎ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저번에 온라인 송년회 하면서도 강의를 해 주셨었는데, 어제는 유료 강의였습니다. 유료 강의인만큼 제휴 마케팅과 블로그는 한 번 다 훑은 것 같아요. 하나도 빠짐없이 꿀팁들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들을 다 알려주셨어요.~

알려주신 것이 너무 많아서 다시 하나씩 살펴봐야겠지만 복습 겸 생각하는 것들을 적어보자면요~

 

블로그 

1. 내 블로그에 맞는 키워드 찾는 법

2. N차 키워드란?

3. 저품질을 부르는 키워드 등 

키워드에 관한 강의를 쭉 해주셨구요~

4. 상위 노출 로직

5. 기본적으로 블로그를 쓰는 방법

6. 블로그 실제 작성법

7. 블로그 작성 PASONA 법

8. PASONA 방법 활용 글 쓰는 법

9. 블로그 제목 짓는 법 (배운 대로 제대로 됐는지 모르겠네요..^^;;)

등등 와~~~ 이렇게만 봐도 많네요...^^;;;

 

여기서 끝이 아니었어요.

제휴 마케팅에 대한 강의도 있었습니다. 주로 쿠팡 위주로 말씀을 많이 하셨어요.

 

제휴 마케팅

1. 상품 찾는 법

2. 상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문구들

3. 설득의 글쓰기

4. 전환율 확인

5. 신누락 대처법

6. 이미지 구하는 법

등등 생각나는 것만 이 정도이지 더 많은 내용이 있었어요...^^;;

 

 

 

강의와 질문 답변 시간까지 합쳐서 저녁 8시~ 새벽 1시까지 장장 5시간을 집중했더니 나중에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5시간 내내 말씀하신 강스님은 정말 힘드셨을 거예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어제 같이 5시간 동안 강의들은 리부트 300강의 7기 여러분! 파이팅입니다. ㅎ

단톡방에서도 정보 공유도 많이 하고 애정 이웃도 됐음 좋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