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2021년 프로젝트 그룹 JYB (박진영 & 비)

안녕하세요.~ 여러분~ 프로젝트 그룹 JYB가 2021년부터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ㅎㅎ

 

그룹 JYB는 박진영과 그의 제자 비가의 프로젝트 그룹명입니다. ^^

 

비님은 한참 유투버로 활동 중이신데요~

 

그의 팬이 같이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며 유부트 댓글로 남기셨다고 하네요 ㅎ

 

그래서 만들어진 그룹입니다. ^^

JYB

JYB라는 그룹명도 팬이 지어준 것을 박진영님이 고르셨다고 해요 ㅎㅎ

 

그룹 JYB는 12월 31일 오후 6시에 '나로 바꾸자' 음을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2.31 PM.9:00 MBC 가요대제전 방송

 

1.1 AM. 8:25 KBS 아침마당(생방송)

 

1.1 PM. 8:30 KBS 연중라이브

 

1.2 P.M 3:40 MBC 쇼 음악중심

 

1.2 PM. 9:00  아는 형님

 

1.4 PM. 22:00 가요무대

JYB

스케줄을 보시면 예전과 달라보이지 않나요? ㅎ

 

무언가 연륜이 묻어나기도 하고 이전과는 다른 행보가 너무 뜻깊습니다. ^^

 

아침마당, 연중라이브, 가요무대는 정말 뜻밖이었어요. ^^

 

이 프로그램들은 모두 비님이 제안하셨다고 하세요.

 

아침마당에서는 파워풀한 신곡인 '나로 바꾸자'를 댄서분들까지 모두 한복을 입고 무대를 소화하셨고요~

JYB (박진영 & 비)

가요무대에서는 1987년 '미워요'를 박진영님의 피아노 시작해서 편곡을 하셔서 안무와 함께 멋지게 부르셨어요. ^^

 

물론 '나로 바꾸자'로 부르셨어요.^^ 어르신들 앞에서.^^ 

 

'나로 바꾸자'는 박진영님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모두 하셨어요.

 

노래도 좋고 뮤직비디오 보고 빵빵 터졌었는데

 

지금 멜론에서 순위를 보니 '나로 바꾸자'가 65위이네요 ^^;;;

 

성적은 예상만큼은 안 좋지만 아이돌 가수들의 우상이신 두 분이 앞으로 더 모두에게 귀감이 되는 행보를 하셨으면 합니다.^^

JYB (박진영 & 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