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집사부일체 음악 신동 3인방 송시현, 박지찬, 설요은

안녕하세요.

제가 저 음악 신동들은 어제야 봤네요 ^^;;

유튜브에서는 이미 몇십만 구독자와 조회수 몇 백만씩 나오는 유튜브 스타들이라는데요~

저는 집사부일체에서 처음 알게 됐어요.

봤더니 영재발굴단, 나야나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했었더라고요.

이 천재들과 정재형 사부, 집사부일체 팀이 모여서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열였어요.^^

 

14살 천재 기타리스트 송시현

송시현 군은 7살에 처음으로 우쿨렐레를 치다가 본격적으로 8살 때부터 기타를 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기타 하나로 멜로디와 반주를 다 연주할 뿐만 아니라 베이스, 드럼 등 다양한 소리를 내면서 완성된 곡을 연주합니다.

12살 때 마룬5 노래를 유튜브에 올렸더니 마룬5가 와서 댓글을 달아주었다고 하네요~~ ^^;;

송시현군의 음악 한번 감상해보세요 ^^

www.youtube.com/watch?v=iU1L_uJYNo0

 

12살 천재 피아니스트 박지찬

 

박지찬 군은 한 번도 정식으로 피아노 교육을 받은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근데 들으면 거의 그대로 치는 거 같아요. 집사부일체 사부로 나왔던 정재형님이 자신이 작곡한 곡 중에서 가장 빠른 피아노 곡을 들려주었는데요, 두 번 듣고 거의 비슷하게 치더라고요. 

들을 것을 그대로 치는 것뿐만 아니라 편곡 능력까지 가지고 있었습니다.

박지찬 군은 영재발굴단에도 나왔더라고요. 박지찬 군이 치는 K-POP 메들리 한번 들어보세요~

 

 

www.youtube.com/watch?v=_5RAPiOz-_U&t=76s

 

9살 바이올린 천재 설요은

 

설요은양은 3살 때부터 바이올린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4살이던 아는 언니가 바이올린 배우러 간다고 해서 따라갔다가 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 4살 때는 음을 정확하게 내면서 곡을 연주하느데 애기 손으로 줄을 누르면 엄청 아플 거 같은데 신기하네요~

설요은 양은 '나야나'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했었어요. 말하는 게 너무나 귀여운 요은양 연주 한번 들어보세요.^^

 

www.youtube.com/watch?v=eQ41TtQroW0

 

음악 천재인 헨리도 보고 반했다는 음악 천재들 앞으로 미래가 기대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