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공유에게 반말깐 박보검

공유의 질문에 박보검이 '응'이라고 대답합니다. ㅎㅎ

 

완전 반말 ㅎ

 

무슨 상황이냐면요.~

 

공유님과 박보검님은 '서복'이라는 영화를 같이 찍었습니다.

 

지금 박보검님이 공유님 맛사지를 해 주고 있는데요.~

 

잠시 쉬는시간. 공유님이 "저 지금 20대 잖아요~. 라고 말합니다.

 

사실 공유님은 79년생으로 한국나이 43살입니다. ^^

 

 

20대가 되고 싶은 귀여운 나이죠. ㅎㅎ

 

센스쟁이 박보검님. "저희 동갑이에요!"라고 한 술 더 뜹니다. ㅎ

 

이러면 선배님들에게 이쁨을 안받을 수가....ㅎㅎ

"동갑 또래랑 해서 넘 좋아"라고 역시 센스있게 받아치는 공유님. 

 

두 분이 죽이 잘 맞아요. ㅎㅎ

 

"너도 그렇지" 라고 묻자 "응"이라고 반말로 대답하는 박보검님. ㅎㅎ

동갑이니 반말로 대답..ㅎㅎ

 

이렇게 된 상황이었습니다. ^^

 

센스는 박보검님 승리. ㅎ

 

영화 '서복' 개봉이 4월 15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금 56개국에 선수출되었고, 일부 국가는 4월 15일에 같이 개봉한다고 합니다.

 

두 분 파워가 대단하네요. ^^

 

영화 '서복' 성공을 기원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