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job

애드센스 승인 조건

애드센스 승인

저 설날에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ㅋㅋ

 

무슨 세뱃돈 주듯이 ㅎ

 

전 이번이 3번째 신청이었어요.

 

2번 실패하고 3번째는 3주 전에 다시 신청해서 승인을 받았습니다.

 

애드고시 패스하는데 한 2달 걸렸네요... ㅠㅠ

 

애드센스 승인받을 시 중요한 점!!

 

 

승인이 안 났을 때 이곳저곳에 많이 물어봤었는데요.

 

제일 중요한 것은 중복된 내용이 없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승인 거절 내용이 콘텐츠 부족이라고 오는데 이는 중복된 콘텐츠가 있거나 포스팅이 짧은 것을 의미합니다.

 

가끔 기사를 참조해서 글을 쓰거나 하다못해 예를 들어

 

jeckey97.tistory.com/45

 

[일부분] 조정대상지역 지정 및 해제 & 투기과열지구 현황(2020.12.18. 국토부 공시 자료)

안녕하세요~ 일반인의 부동산 분석 스터디 일부분입니다. ^^ 오늘 2020년 12월 18일에 조정대상지역 지정 및 해제에 대한 공고가 났어요. 어제 기사가 이미 뜨긴 했는데요 국토부 자료를 가지고 한

jeckey97.tistory.com

이런 것은 지역명을 인터넷에 올라온 기사와 똑같이 쓰게 되잖아요.

 

이런 것도 중복으로 봇이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피하기 위해서 저는 3번째 신청할 시에는 비공개로 해 놓고 신청을 했어요.

 

그리고 3번째 신청을 할 시에는 포스팅이 40개가 넘었고요. 

 

신청하고 나서도 글을 더 써서 최종 50개가 됐었습니다.

 

처음에 쓴 포스팅들은 700자도 안 되는 짧은 글들도 있는데 최소 1000자는 넘게 쓰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나중에 갈수록 1000자 넘게 썼어요.

 

또 다른 거절 사유

 

애드센스 승인

이런 내용이 왔었어요.

 

이건 또 몬가 했죠.. ㅠㅠ

 

정책 위반이라고 하고 자리표시자 콘텐츠를 포함하는 콘텐츠가 없다고 해서 이건 또 무엇인가 했죠...;;;;

 

근데 그냥 글을 더 쓰면 되는 것이었어요.

 

중복되지 않은 콘텐츠가 풍부하면 되더라고요.

 

애드센스 승인 조건 정리!!

 

 

1. 중복된 콘텐츠가 없는 것 (모든 포털에 다 검색을 해 봐서 중복된 컨텐츠가 없으면 됩니다. 근데 한두 줄 겹치는 건 그냥 넘어가기도 하더라고요.)

2. 포스팅한 글이 50개 이상

3. 글은 1000자 이상

 

제가 겪으면서 여기저기 물어서 승인받고 느낀 것입니다.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꼭 승인받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