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학

토익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산타 토익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타 토익 이용 경험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산타 토익은요~ 이용자의 문제 풀이 데이터를 축적해 AI를 통한 예측과 콘텐츠 추천, 동기부여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이에요.

 

그 이용자라는 게 무려 140만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140만명으로부터 축적된 빅데이터라~~~~ 어쩐지~~~ 제가 약한 부분을 콕콕 잘 짚어내더구요.~~ ^^;;

 

저는 이 어플을 작년에 이용했었어요. 

 

이번에 다시 들어가보니

 

저의 데이터가 아직 남아있네요~~ ^^;;

 

전 학원 가기를 정말 정말 싫어하는 타입이에요.

 

그리고 제 점수가 900정도 나왔던 때가 있어서 많은 문제풀이가 빠른 점수 향상의 길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죠.

 

산타토익은 내가 문제를 풀면 그 데이터를 쌓아서 문제가 점점 내가 잘 약한 부분에 맞혀져요.~

 

내 약점이 나도 모르게 없어지고 나의 점수는 오르는 거죠.

 

이 어플은 복습도 철저히 시킵니다.ㅋㅋ 

 

나에게 필요한 강의들도 동영상으로 제공하고요.

 

산타 토익

저의 옛날 데이터예요...ㅋㅋ 

 

Part1의 사물 문제 아시죠? 제가 사물 문제를 잘 못하네요..^^;;

 

현재 등급은 885점대. 휴~~~ 800도 못 넘을 줄 알았는데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목표 점수는 950점입니다..ㅎㅎ

 

근데.....

 

 

part 5는 완전 꽝이네요..^^;;;

 

F도 있고. ㅠㅠ 

 

이렇게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이 부분의 문제를 나에게 계속 제공해서 연습을 시키는 거예요.

 

영어의 핵심은 단어인 거 아시죠?? ^^

 

산타토익

단어가 많이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은 산타보카를 이용하셔서 단어 공부를 하시는 것도 좋아요.

 

600점 이하 분들은 단어 공부 먼저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이번에 산타토익에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고 해요~

 

특히 캠페인 기간 중 신규가입자 전원에게는 15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기존 이용자들이 20시간 학습 시 165점의 점수 상승효과를 입증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해당 기간 동안 산타의 전체 이용자에게 토익 시험 준비를 위한 16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쿠폰팩은 부여 후 사용 시점에 따라 혜택이 달라진다고 해요.

 

24시간 이내 사용시 3만원 할인권과 33가지 시험 팁을 고스란히 담은 시험직전노트, 토익시험 준비물을 모두 받을 수 있다네요. 와우~~

 

토익 준비물엔 연필, 지우개, 연필갂이, 손세정제, 핫팩, 시험직전노트 인쇄본(이런 것 까지..ㅋㅋ) 그리고 모든 준비물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

 

탐나네요...ㅋㅋ

 

그럼 전 이제 다시 공부하러~~~~ ^^

728x90
반응형